Monday 20 June 2011

2PM>>HeArTbeaT

    
HeArTbEat...BeaT......bEAt...BEat



Can you feel my heartbeat?
Bolehkah kau rasa denyutan jantungku
Heartbeat
denyutan jantungku
Heartbeat
Denyutan jantung
니가 짓밟고 떠난 심장이
niga jitbarpgo tteonan simjangi

Jantung ini yang telah kau pijak dan tinggalkan
아직도 뛰고 있어
ajikdo ttwigo isseo
masih lagi berdenyut
그것도 너를 향해
geugeotdo neoreul hyanghae
Masih lagi berdenyut.. untukmu

잊으려고 아무리 노력해봐도
ijeuryeogo amuri noryeokhaebwado
Tak kira betapa susah untuk aku melupakan
새로운 사람들을 아무리 만나봐도
saeroun saramdeureul amuri mannabwado
Tak kira betapa ramai orang baru yang telah kujumpa
계속 다시 또 다시
gyesok dasi tto dasi
Aku tak tahu mengapa sekali lagi dan sekali lagi
돌아서면 왜 니 생각만 나는지
doraseomyeon wae ni saenggangman naneunji
Aku berpaling dan berfikir tentang dirimu
안 할래 그만할래
an hallae geumanhallae
"Aku tidak mahu, aku mahu berhenti!'
아무리 내 자신을 달래고 또 달래봐도
amuri nae jasineul dallaego tto dallaebwado
Tak kira betapa banyak kali aku memujuk diriku
아무 소용이 없어
amu soyongi eobseo
Itu semua hanya sia-sia
내 심장이 고장나 버렸어 왜
nae simjangi gojangna beoryeosseo wae
Mengapa, mengapa patah hatiku?

왜 아직도 나는
wae ajikdo naneun
Mengapa aku masih
이런 바보 같은 짓을 하는지
ireon babo gateun jiseul haneunji
Melakukan perkara sia-sia ini?
머리론 알겠는데
meoriron algenneunde
Mindaku tahu ia adalah sia-sia
가슴은 왜 지 맘대론지
gaseumeun wae ji mamdaeronji
Tetapi hatiku mahu membuat apa sahaja yang ia mahu
너를 잡고 놓지를 못 해
neoreul japgo nochireul mot hae
Aku tak mampu membiarkan kau pergi
지금도 니가 나의 곁에 있는 것 같애
jigeumdo niga naui gyeote inneun geot gatae
Aku masih merasakan kau seperti berada di sisi ku
이별을 믿지 못 해
ibyeoreul mitji mot hae
Aku tak percaya kita sudah berpisah

누굴 만나도
nugul mannado
Tidak kira siapa yang aku jumpa
마음 속 한 곳은
maeum sok han goseun
Satu sudut dalam hatiku
열지 못 하고 계속
yeolji mot hago gyesok
Sudah tertutup dan sentiasa
니 자릴 비워놔
ni jaril biwonwa
Masih ada tempat untuk dirimu
올 리가 없는데
ol riga eomneunde
Kau tak mungkin akan kembali
올지도 모른다고
oljido moreundago
Tetapi aku masih berfikir kau mungkin kembali
왜 믿는지 가슴이
wae mitneunji gaseumi
Mengapa aku masih percaya perkara ini?
왜 말을 안 듣니
wae mareul an deutni
Mengapa hatiku tidak mahu mendengar padaku?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beating for you
Ia berdenyut untukmu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waiting for you
Ia menunggu dirimu
끝났다는 걸 아직도 몰라
kkeutnatdaneun geol ajikdo molla
Ia tidak mengetahui yang segalanya sudah berakhir
왜 이러는지 이해가 안 가
wae ireoneunji ihaega an ga
Aku tidak paham mengapa ia menjadi sebegini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beating for you
Ia berdenyut untuk mu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waiting for you
Ia menunggu dirimu
너의 생각에 아직도 아파
neoui saenggage ajikdo apa
Memori tentang dirimu masih melukai diriku
가슴이 뛸 때마다 생각 나
gaseumi ttwil ttaemada saenggak na
Tetapi dengan setiap denyutan yang aku ingati

잊어야 해 잊어야 살 수 있어
ijeoya hae ijeoya sal su isseo
Aku mesti berhenti, aku tak mampu hidup jika sentiasa mengingati
지워 버려야만 해
jiwo beoryeoyaman hae
Aku mesti memadam dirinya
안 그러면 내가 죽어
an geureomyeon naega jugeo
Jika tidak, aku akan mati
Stop trying to get her back
Berhenti mencuba supaya dia kembali
She ain’t coming
Dia tidak akan datang
She’s gone
Dia sudah pergi
Gotta be moving on
Hidup ini mesti diteruskan
갔어 오지 않아
gasseo oji anha
Dia sudah pergi dan tak akan kembali
그녀는 니 생각 하지 않아
geunyeoneun ni saenggak haji anha
Dia tidak memikirkan tentang diriku langsung

그녀는 내가 기다리는 걸
geunyeoneun naega gidarineun geol
Dia tidak tahu yang aku menunggu dirinya
전혀 모른 채 잘 살고 있어
jeonhyeo moreun chae jal salgo isseo
Dan meneruskan hidupnya dengan tenang
그녀는 이미 날 잊었어
geunyeoneun imi nal ijeosseo
Dia sudah pun melupakan diriku
완전히 지웠어
wanjeonhi jiwosseo
Memadam diriku sepenuhnya
왜 나는 그렇게 못 하니
wae naneun geureoke mot hani
Jadi mengapa aku tidak boleh melakukan perkara yang sama?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beating for you
Ia berdenyut untukmu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waiting for you
Ia menunggu dirimu
끝났다는 걸 아직도 몰라
kkeutnatdaneun geol ajikdo molla
Ia tidak mengetahui yang segalanya sudah berakhir
왜 이러는지 이해가 안 가
wae ireoneunji ihaega an ga
Aku tidak paham mengapa ia menjadi sebegini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beating for you
Ia berdenyut untuk mu
Listen to my heartbeat
Dengarlah kepada denyutan jantungku
It’s waiting for you
Ia menunggu dirimu
너의 생각에 아직도 아파
neoui saenggage ajikdo apa
Memori tentang dirimu masih melukai diriku
가슴이 뛸 때마다 생각 나
gaseumi ttwil ttaemada saenggak na
Tetapi dengan setiap denyutan yang aku ingati


My heart is beating
Jantung ku sedang berdenyut
Faster and faster
Semakin laju dan semakin laju
My heart is beating
Jantung ku sedang berdenyut
Faster and faster
Semakin laju dan semakin laju
My heart is beating
Jantung ku sedang berdenyut
Faster and faster
Semakin laju dan semakin laju
My heart is beating
Jantung ku sedang berdenyut
Faster and faster
Semakin laju dan semakin laju

No comments:

Post a Comment

give your comment